[FAQ]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NOTICE - 하이파더


[FAQ]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뒤로가기
하이파더(ip:)
작성일 : 2019-11-11
조회 : 451
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 되었어요.
내용

하이파더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자 정보와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하이파더 Q&A게시판에 글 작성 혹은 고객센터(02 6925 5299)로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